내년 7월에 혼자 뚜벅이로 돌로미티 준비중이여서 블러그 글과 사진, 지도 열심히 봤어요. 궁금한게 있는데 파소 팔자레고 오두막에서 라가주오이산장은 케이블카로 다녀온 후 걸어서 아베라우 산장에 도착해서 일부 케이블카를 타고 걸어서 내려오면 코르티나 담베초나 도비야코로 버스 이동이 가능한가요? 아쉽게도 라가주오이는 벌써 예약이 다 찾나봐요ㅠ 가려는 날짜에 예약이 안되네요.

안녕하세요, 아이고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다!

걸어서 아베라우 산장 가시면, 시작 시간이 관건일 것 같아요. 라가주오이 케이블카 왕복 30분, 아베라우봉까지 3시간, 친퀘토리 케이블카까지 걷는데 30분, 친퀘토리로 내려오는 케이블카 10분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. 중간중간 밥먹고 커피마시는 시간도 생각하면 꽤 빠듯한데 또, 아예 못할 일정은 아닐 것 같습니다.

코르티나담페초로 가는 버스도 있었던 것 같은데 친퀘토리 케이블카 내려온 곳에서 버스 정류장까지 걸어야할 수 있으니 따로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저는 팔자레고 오두막에서 버스를 타서 친퀘토리쪽에서도 차가 서는지 잘 모르겠네요.

또, 출발 전에 버스 첫차, 막차 시간 체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. 라가주오이 케이블카 점심시간때 안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시간도 확인하셔요!

그럼 즐거운 여행되세요!


https://blog.naver.com/flo-worker/223443744930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

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